2016년 8월부터 학내 복사기 운영업체가 바뀌어 기존의 카드복사기 대신 컴퓨터 인증에 의한 무인복사기로 운영되오니,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★ 무인복사기 이용방법 1. 무인복사기 옆에 설치되어 있는 컴퓨터 바탕화면의 I-Print 회원가입 아이콘을 클릭해서 회원가입을 한 후, 2. 도서관 1층 멀티미디어자료실에 설치되어 있는 입금기에서 로그인 한 후 현금을 투입하여 사이버머니를 적립한다. 3. 이용방법: ○ 복사 : 복사기(복합기) 화면에서 로그인(인증) 후 복사 ○ 프린트 : PC에서 로그인(인증) 후 다시 복사기에서 인증 후 출력 4. 이용요금 : ○ 복사 : 장(A4) 당 35원 ○ 프린트 : 장(A4) 당 50원 5. 이용문의 : ☎ 010-2063-3067 ※ 자세한 이용방법은 첨부파일 참조 |
'공지사항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016학년도 2학기 독서인증평가 일정 안내 (0) | 2016.08.24 |
---|---|
2016 공무원 동영상 강좌 이용 안내 (0) | 2016.08.19 |
2016학년도 하반기 개인학습실 이용자 모집 안내 (0) | 2016.08.10 |
2016학년도 8월 졸업예정자 대출기한 조정 (0) | 2016.07.27 |
복사실 업체변경으로 인한 환불처리 안내 (0) | 2016.07.2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