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
도서관 이용자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도서관 근로장학생들이
추첨을 하였습니다.
경품지급을 위해, 당첨된 학생들은 설문조사할 때 기입하였던
이메일을 이용하여 (학과, 학번, 성명)을 hsjang@gnu.kr로
송부해주시기 바랍니다.
경품은 12/15(금)부터 중앙도서관 2층 기획행정팀(담당: 장환석)으로
방문하시면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.(방문시 신분증 지참)
당첨된 50명의 학생들에게 축하드리며, 앞으로도 도서관에 대해 관심을 계속 가져주시길 바랍니다.
첨부: 당첨자 이메일주소
'공지사항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동계방학 중 대출탄력제(대출권수 상향조정)안내 (0) | 2017.12.20 |
---|---|
미국대사관 아메리칸센터 "Let's Talk Series" 프로그램 초청 안내 (0) | 2017.12.18 |
2017 도서관 우수이용자 선정 및 시상안내 (0) | 2017.12.13 |
도서관 이용자 만족도 조사 (0) | 2017.11.21 |
휴관안내(10/20) (0) | 2017.10.1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