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술정보소식

Scopus 접속 오류시 환경설정

경상대도서관 2015. 2. 26. 10:38

안녕하세요. 도서관 학술정보팀입니다.

도서관에서 구독중인 데이터베이스 중 Scopus 접속시, 지원하는 explorer 버전(8 이상)을 사용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인식이 안 되는 경우 아래와 같이 환경설정 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.

※ 설정 경로: 인터넷 익스플로러 – ‘도구’ 메뉴 – ‘호환성 보기 설정’ – 모든 옵션 체크박스 해제 –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을 모두 닫고 재 실행 후 Scopus 접속
(첨부파일 참고)

추가문의사항은 772-053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